일과 삶의 경계를 허물다 – JBridge 요네다 대표

파도 소리를 배경음악 삼아 바다를 바라보며 일하는 모습. 

이상적인 워케이션의 형태를 실현한 JBridge 대표이사 요네다 대표. 서핑과 IT를 융합한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로 새로운 근무 방식의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2015년 JiranSoft Japan(현 Jiran Japan)에 입사하여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의 판로 개척부터 시작된 그의 커리어. 대기업 도입 실적을 쌓고 판매 파트너도 개척하며 착실히 경험을 쌓아갔습니다. 이후 신규 사업 런칭을 거쳐 2021년 JDirect의 대표이사로 취임. 2022년에는 JBridge로 회사명을 변경하고 워케이션 시설을 오픈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JiranSoft Japan에서 JBridge 대표이사에 이르기까지의 경력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JBridge 대표 요네다입니다.

지란에서의 경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의 미래성을 느끼고 2015년에 JiranSoft Japan(현 Jiran Japan)의 DirectCloud 사업부에 입사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신 현 DirectCloud사의 DirectCloud-BOX입니다.

영업 담당으로서, 거의 유료 고객 제로에서 시작해 IHI, 생활클럽생활협동조합, 시부야구 교육위원회 등 많은 기업에 도입되었습니다.

후발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타겟 경쟁 서비스의 좋은 기능을 상담 중인 고객으로부터 요구사항을 듣고, 신속하게 기능을 구현하여 고객을 늘리고 동시에 십여 개의 판매 파트너를 개척했습니다.

2019년에 Jiran Japan으로 돌아와 새로운 상품 서비스의 검증을 파트너 기업과 실시했고, 2020년에 JDirect에서 프로바이더 서비스 & 광회선 서비스, 새로운 상품 서비스를 전개했습니다. 2021년에 대표이사가 되었고, 2022년에 프로바이더 서비스 & 광회선 서비스를 사업 양도하고 포발텔레콤사의 공동 출자를 해소, JBridge로 사명을 변경하여 재출발했습니다. 2023년에 워케이션 시설을 오픈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ODO방 기사원문 전체보기

콘텐츠 검색

  • 카테고리 선택

  • 기간 선택

    ~

(Notice!!) story.jiran.com 내의 검색 결과가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