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보안 실무자 대상 ‘제10회 보안잇 프로그램’ 개최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12일 판교 사옥에서 보안 실무자를 대상으로 ‘보안잇’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외부 초청 강연은 ‘AWS와 함께하는 SaaS 전환 성공 사례와 보안 전략’을 주제로 진행됐다. 최신 기술 트렌드와 디지털 전환 환경에서의 보안 체계 강화를 위한 실무 전략을 다뤘다.

특히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가 직접 행사에 참석해 보안 담당자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보안잇은 보안 담당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는 유익한 만남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실무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실질적인 성장 지원을 하는 행사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지란지교소프트의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사용하는 실무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Q&A 세션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오피스키퍼의 최신 기능 업데이트 계획을 공유하며 현업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보안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보안잇’은 보안 담당자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지란지교소프트가 매달 진행하는 대표적인 커뮤니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로 10회를 맞이한 ‘보안잇’은 특별히 지란지교소프트 판교 사옥으로 보안 담당자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AWS 초청 강연을 비롯해 기업 보안 담당자들이 실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고민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으로 꾸며졌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한정된 자원으로 보안 관리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실무자들을 위해 ‘보안잇’뿐만 아니라 연 2회 진행하는 ‘보안 세미나’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보안 전문가로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 기사 원문 보기

콘텐츠 검색

  • 카테고리 선택

  • 기간 선택

    ~

(Notice!!) story.jiran.com 내의 검색 결과가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