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지란지교프렌즈의 커피바 이야기

지란지교소프트 서울 사무소 입구에 들어오면 만날 수 있는 무인 까페 ‘프렌즈 커피바’

셀프로 운영되고 있는 무인카페 ‘프렌즈 커피바’는 서울사무소 1층과 5층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지란지교소프트와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컴즈를 비롯한 모든 지란지교패밀리들의 아침을 열어주고 있답니다.

프렌즈 커피바는 어떻게 시작하게 된걸까요?

지란지교패밀리라면 누구나 공짜로 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이 있습니다.
그런데 유료로 커피를 마신다?

위 포스터에 써 있는 것처럼 프렌즈 커피바의 수익금은 눈이 불편한 아이들의 개안 수술을 위해 사용되는데요,커피바를 운영하는 지란지교프렌즈에서는 아래의 글로 커피바의 시작을 알려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FRIENDS 입니다.
살랑살랑 봄이 왔습니다.
날이 좋아 오픈 합니다.
Friends Coffee Bar.

셀프로 운영하는 무인카페이고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고요. 1잔에 1,000원 입니다.
커피바의 수익금은 차곡차곡 모아서 엄마 얼굴 실컷 보라고, 꽃 보고, 나무 보고 하라고 아이들 눈 수술비에 보태고 있습니다.

지란지교패밀리의 ‘착한 일’을 기획하고 진행해주는 지란지교프렌즈는 지금까지 커피바, 핫초코 스탠딩, 과일 샐러드 & 넛츠 등을 나누어 펀드 레이징을 진행 하였으며 복지원 봉사활동과 각 계열사 임원분들의 봉사활동인 탑 메니지먼트 봉사활동 등을 통해 소소하지만 따스한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가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작은 나눔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렌즈 커피바’는 3개월의 시범운영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운영을 하기로 했는데요, 많은 직원들이 조금씩 나눈 온기를 통해 첫 수술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는 멋진 소식도 전해졌답니다.

커피 온기처럼 따뜻함을 나누는 회사, 많은 아이들이 밝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나누는 지란지교패밀리가 되겠습니다.

콘텐츠 검색

  • 카테고리 선택

  • 기간 선택

    ~

(Notice!!) story.jiran.com 내의 검색 결과가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