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충북테크노파크에 웹문서 뷰어 솔루션 제공

지란지교소프트는 충북테크노파크의 공정혁신 플랫폼에 자사의 웹 문서 뷰어 솔루션 ‘나모 크로스뷰어 V1’을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공급 건에 대해 “충북테크노파크의 플랫폼을 이용하는 대국민 대상 문서 열람 서비스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나모 크로스뷰어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문서 다운로드 과정 없이 PC와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즉시 문서를 확인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공공기관에서 주로 사용하는 한글(HWP, HWPX)과 MS 오피스, PDF 등 다양한 문서 포맷을 원본과 동일한 레이아웃으로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충북테크노파크 외에도 공공 및 금융, 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도입됐다. 현재 한국가스공사와 전문건설공제조합, SK에코플랜트, LG유플러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등 주요 기관 및 기업의 업무 사이트에서 활용하고 있다.

이번 도입을 통해 충북테크노파크 플랫폼 이용자들은 전용 소프트웨어가 없는 환경에서도 다양한 기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문서를 열람할 수 있다. 문서를 로컬 기기에 저장하지 않고 서버에서 변환된 이미지를 스트리밍 방식으로 보여주며 정보 유출 방지 및 보안 강화도 기대할 수 있다.

출처: 디지털타임스 기사 원문 보기

콘텐츠 검색

  • 카테고리 선택

  • 기간 선택

    ~

(Notice!!) story.jiran.com 내의 검색 결과가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