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 IT여성기업인의 날 ‘한국인터넷진흥원장 표창’ 수상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 IT여성기업인의 날 '한국인터넷진흥원장 표창' 수상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가 지난 29일 진행된 IT여성기업인의 날 기념 행사에서 한국인터넷진흥원장 표창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IT여성기업인의 날 행사는 IT산업 생태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온 기업인을 격려하고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해 여성의 디지털 역량 강화 기반 마련 및 IT기업인의 새로운 미래를 열기 위한 행사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IT여성기업인협회가 주관하며 올해 2회차를 맞았다 .

이날 행사는 박윤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차관 등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업계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에서 박 대표는 한국인터넷진흥원장 표창을 받았다.

박 대표는 지난 2020년, 지란지교소프트 입사 8년만에 대표이사로 선임되는 파격 인사로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자사 대표 엔드포인트 DLP 솔루션인 ‘오피스키퍼’를 시장 점유율 1위로 만들어내면서 실무 역량과 리더십을 모두 인정 받아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기업을 이끌고 있다.

박 대표는 “‘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라는 기업 미션 아래 노력해온 시간들이 업계 발전에 도움이 됐다는 것이 기쁘다”며 “앞으로 보안 뿐만 아니라 업무 생산성과 협업을 돕는 서비스로 확장해 나가면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기사원문 보기

콘텐츠 검색

  • 카테고리 선택

  • 기간 선택

    ~

(Notice!!) story.jiran.com 내의 검색 결과가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