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한낮에는 꽤 덥지 않나요?
지란지교소프트가 더위를 식힐 만한 선선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치영 사장님이 통 크게! 서울의 모든 지란지교패밀리를 대상으로 맞춤셔츠를 선물한 소식인데요~!
맞춤셔츠 전문업체 ‘맨캐스터’가 직접 지란지교소프트 서울사무소를 방문해 지란지교패밀리 한 분 한 분의 치수를 재 주셨답니다.
맨캐스터는 패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의 정확한 인체 치수를 기반으로 개성있는 스타일의 셔츠를 제공하는 핏이 살아있는 맞춤셔츠 전문업체 입니다.
마음에 드는 원단과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고, 커프스, 카라 등 다양한 옵션의 스타일과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전부터 북적대는 지란지교소프트 서울사무소의 스마트 인필., 중앙공간에 이렇게 사람들이 하나 둘 몰려듭니다. 마치 패션소를 준비하는 지란인 같이…
지란지교패밀리의 스마트 인필 공간은 늘 회의하는 공간으로 생각되지만 이렇게 파티션을 모두 올리고 의자까지 일렬로 배치하니 색다른 공간 처럼 느껴지네요. 그래서 더 스마트한 공간.
아, 그러고보니 왜 남자밖에 없냐구요..? 여성분들은 남성분들을 모두 잰 다음,
나중에 파티션을 치고 프라이빗하게 진행해주셨답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배려입니다.
실제로 남성분들만 진행하는 이벤트였는데, 여성분들도 함께 맞춤셔츠 이벤트를 진행해 주셨답니다!
사장님께서 이렇게 지란지교패밀리 전 직원을 대상으로 맞춤셔츠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히 받기는 했지만… 오사장님 지갑 걱정이 되는건 저 뿐일까요 …ㅋㅋㅋ
이렇게 색다른 인필공간의 치수재기 모습도 신선하고, 지란지교패밀리 전 직원 한 분 한 분을 위한 맞춤 선물도 멋지고! 신나는 지란지교패밀리 모습입니다.